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카카오채널 1:1문의
카카오채널 1:1문의
오늘하루 열지않음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구매후기

구매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스티거를 직접 붙이나요?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21-08-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

상품을 받아보니 상자가 낡아서 이리저리 굴러다 온 박스로 포장해서 보내질 않나


전화상담도 맘에 안 들고 전화준다더니 담당자는 회의중이라고 하질 안나...


상품본 제품에 스티커 부착을 다른 상품 넘버로 붙여서 판매하고 또


상품 받은 날 딱 그날에 상품 페이지를 막아 나서 못 보게 하고


이거 찝찝해서 물건 쓰겠어요!!


그냥 쓸려고 하니 도저히 못쓰겠더라고요!!


그래서 반품합니다.


한 두 품도 아니고 어떻게 상품 스티커를 잘 못 붙여서 팔지 상식적으로 이해 안 됨.

 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6 레인트 에어리스 페인트 스프레이 도장기 RPS-695B 제품 스티거를 직접 붙이나요? 이**** 2021-08-19 28
레인트
헤프터
다보

고객지원센터

1588-0531

평일 AM 11:00 ~ PM 21:00
점심시간 PM 12:00 ~ PM 01:00
월요일, 연휴당일 휴무

무통장 입금계좌 안내

대구은행 504-10-412274-9예금주: 류테크(류시춘)